집짓기는 터를 고르고, 알맞은 크기와 형태의 집을 알맞은 자리에 놓고 필요한 것들로 채워 나가는 일. 그렇게 지어진 내 집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우리의 삶을 '우리 삶의 모양대로' 만들어가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건축디자인그룹 몸>이 생각하는 '좋은 집'은 따뜻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집입니다. '좋은 집' 만들기는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도록, 장소와 여건에 맞추어 제 모습을 찾아 지어준다면, 그리고 아름다운 삶과 따뜻한 마음으로 채워진다면 좋은 집이 완성될 것입니다.
- 전문분야
- 설계
- 대표자
- 임보라
- 설립
- 2017년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80 (구미동, 현대벤처빌오피스텔) 512호
- 연락처
- 010-2338-6557
- 이메일
- architecturebody@gmail.com
'몸'은 건강한 삶(software)을 위한 바탕으로서의 건강한 집(hardware)을 의미합니다.
보다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하고 집 짓는 모든 과정을 매끄럽게 조율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건축디자인그룹'이고자 합니다.
집짓기는 터를 고르고 알맞은 크기와 형태의 집을 알맞은 자리에 놓고 필요한 것들로 채워 나가는 것.
"내 집을 짓고 살아간다"는 의미는 우리의 삶을 "우리 모양대로" 만들어가는 즐거운 여정입니다.
그래서 <건축디자인그룹 몸>이 생각하는 '좋은 집'은 따뜻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집, '내 몸에 맞는 집'입니다.
'좋은 집' 만들기는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도록 장소와 여건에 맞추어 집의 제 모습을 찾아 주고, 그 집이 아름다운 삶과 따뜻한 마음으로 채워진다면 반드시 좋은 집이 될 것입니다.
주택 설계에 집중하며 외길을 걸어온 지 이제 6년이 넘었습니다.
그간 함께 한 수십 채의 집이 전국 방방곡곡에서 나름의 모양을 가지고 다양한 삶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집을 짓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께 편안하고 반가운 길동무가 되고 싶습니다.